브레이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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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방어탕아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6:06: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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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질해서 끝판왕 템 맞췄습니다 타워브레이커 2화 - [썩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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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후기 : 타워 브레이커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 게임은 타워 브레이커
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마지막 아이템을 맞췄는데
난이도 정말 높네요
빠놀이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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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브레이카-유압브레이카.유압브레이커(2)

신형 동양195 현대 380작업영상. 광주댐 수문구조물작업.

⛅️⏰ (60분 후 알람有) 수면 부족한 날! 낮잠용 파워 숙면가이드, PMR 기법 응용 & 지우개 명상 [BSM Level 1 - 신체 이완 및 입면 유도]

수면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1시간 낮잠용 파워 숙면 가이드(Brain Power Nap)입니다. PMR(점진적근육이완) 기법과 지우개 명상(Body-erasing) 방법을 응용하여 빠른 심신 이완을 돕고 숙면으로 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소 수면 부족(결핍)이 있는 날, 밤샘이나 야간 근무, 교대 근무 등으로 인해 낮과 밤을 바꾸어 지내야 하는 날에 틀어 놓고 주무시며 수면 관리하시면 되겠습니다.

본 영상은 60분 뒤에 자연스럽게 눈이 떠질 수 있도록 알람을 포함시켜놓았습니다. (알람의 앞뒤로는 광고도 나올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불면증 환자 분들께는 본 영상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정말 피곤하신 경우, 30분 이내의 낮잠 명상가이드를 이용하시기 권장합니다.

#60분 #파워낮잠 #숙면 #PMR #BSMLV1


저작권(Copyright)
본 콘텐츠의 불법 다운로드 및 상업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콘텐츠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허가 없는 변경/배포는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불법행위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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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이 끝날 때까지 반복되는 메인 음악의 저작권 및 내래이션, 스크립트, 가이드 기법의 일체는 브레이너 제이(본인)의 저작권 아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면 유도와 사운드 테라피를 위해 직접 작곡을 의뢰하여 제작된 곡으로, 본 음악의 저작권은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u0026 Min 님과 브레이너 제이(본인)에게 있습니다.
The main and repetitive background music of this content that plays from the main story(guide) part to the end of the content is under the copyright of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and his collaborating artists, Song \u0026 Min. Also, the narrations(voice-overs), scripts, applications of the psychotherapy techniques, meditation guides, or any type of methods in this content to help people sleep better and/or heal their mind are the creations solely by Brainer Jay.

2. 영상 끝부분에 삽입된 "알람 음악(music for alarming)"은 Audioblocks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사용된 royalty-free 음악입니다.
ONLY alarming music of this content (to wake people up) after 60 mins is the one purchased from Audioblocks for royalty-free background song.
The file name is as follows: "Happy go lucky jammy jam"

3. 영상, 이미지 및 각종 효과음(sound effects)은 무료 및 유료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은 콘텐츠 소스들로, 브레이너 제이(본인)에 의해 직접 편집 및 재구성의 과정을 거쳐 새롭게 가치가 부여("공정 사용")된 콘텐츠임을 밝힙니다. 영상 내에 사용된 일러스트 일체는 직접 창작된 콘텐츠입니다.
All the images, videos(sources), and sound effects in this content were created and/or edited by Brainer Jay("the owner of this channel") so as to put an unique value newly on every content (and fair-used every source of the contents). Those sources of the images, videos, and sound effects are "free of royalty" which were legally purchased (from Videoblocks, Artlist, Cubase, PowerDirector 365, etc.) and/or free-downloaded from PxHere, Pixabay, etc.) The illustrations were created by Soe Lim or Rylie, in partnership with Brainer J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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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면여행자: 월 990원
2) 마음여행자: 월 4,990원



[BSM(Brain-friendly Sleep Method) Levels]

LEVEL 1. Sleep Induction \u0026 Stabilizing Body and Mind
(1단계 - 수면 유도와 심신 안정화)

LEVEL 2. Healing Trauma \u0026 Freeing Emotion
(2단계 - 내적 상처 치유와 감정 정화)

LEVEL 3. Actualizing Hope and Dream \u0026 Positive Affirmation
(3단계 - 꿈과 희망의 현실화와 긍정 확신)

LEVEL 4. Connecting to Inner Nature \u0026 Authentic Self
(4단계 - 내적 통찰과 자아 발견)

LEVEL 5. Deconceptualizing \u0026 Actualizing Self
(5단계 - 탈개념화와 영적 자각, 자아 실현)



브레이너 제이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보고 있어요.
맞팔해요~^^
*인스타 ID: brainer_jay



[브레이너 제이_프로필 약력_UPDATED ON 05/01/2020]
- 수면 전문 커뮤니케이터 (유튜브, 팟빵, 한화 라이프플러스 등 수면 전문 미디어 운영 -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 수면 및 두뇌 건강 분야 칼럼니스트 (나라경제, ACE침대, 브레인, 아트램프 등)
-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 (17-BT-000206)
- 인지심리학 및 사회과학 기반 명상 연구 참여 (명상의 어깨 관절 ROM 개선 효과, 명상의 수면의 질 개선 효과 등 연구 테마)
- 온/오프라인 수면 코칭 및 수면 명상 트레이닝 세션 다수 진행

- 前 WhiteHole Inc. 대표이사 (뉴로-리더십 서비스 개발 회사)
- 前 글로벌 멘탈 웰빙 및 인스퍼레이션 페이스북 그룹 운영 (300만 팔로워)
- 前 생명과학 전공 (학사/석사)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 : 이번 가이드는 낮잠용 파워 숙면가이드로서, PMR(점진적근육이완법)과 지우개 명상법(body-erasing)을 응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잔잔한 화이트노이즈 바람소리를 피아노 배경음 뒤에 깔아두어 넓은 음폭으로 보다 빠른 이완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노이즈는 이어폰 착용시에만 들을 수 있음) 낮잠 중에는 최대한 음악들을 줄이고 제거하여 얕은 잠에서 깨지 않도록 하였고, 기상 알람 시에는 점진적으로 볼륨이 커지는 기상 음악과 함께 음폭을 넓혀 기분 나쁜 기상을 막도록 바람소리 및 매미소리 화이트노이즈를 넣어두었습니다. 음악이 크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스피커폰으로 출력하여 들으시길 권장합니다. ^^
그럼 파워 낮잠으로 에너지 가득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열일 작업해주신 힐링뮤직 아티스트 Song & Min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 가이드 시작 (괄약근 부위 PMR)
5:37~ 지우개 명상 시작 (신체 부위별 지우기 - 심상기법)
10:40~ 깊고 포근한 낮잠에 듭니다. (수면 피아노 음악만 잔잔히 흐름 )



아름 : 세상에... 듣고 꿀잠 자서 줌 결과처리 됐다
무래기 : 수면주기가 보통 90분이라고 알고 있는데 60분 자다 일어나면 피곤하지 않나요?
강하믈 : 2시간짜리가 생겼으면 좋을것같아요
장미진 : 지금 시간 오전 4시 22분 1시간 후 기상 간다
일반인평범한 : 결국 못자고 출근준비해야 하지만 그래도 맘 편안히 누워있었어요 감삼다
옴냥냥 : 이거 하니까 화장실 가고 싶어졌어요
김보배 : 마음의 평안을 얻습니다
Ambrose kim : 한시간 낮잠용인데 4시간을 잔 난 도대체 ㅎㅎㅎ
하이로하 : 3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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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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