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콜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싸타이밍 조회 12회 작성일 2020-09-18 20:16:27 댓글 0

본문

번호판 비싸고 힘든 개인택시 말고, 조금 더 편하고 합리적인 콜밴 영업으로 노후 준비를? (나르미모터스 현대 스타렉스 픽업)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설명
캠핑카부터 1톤 트럭 축연장, 특장차, 콜밴차량까지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는 나르미모터스가 현대 스타렉스 픽업트럭의 출고를 시작했습니다. 기존에도 소개를 한 적이 있는데요. 일반 소비자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차량은 아니고, 콜밴으로 활용하실 분들께 추천합니다. 출고 시작을 하면서 세세한 변화도 생겼고, 품질이 많이 개선됐습니다. 주변에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나르미모터스
전화 : 02-793-5500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38

▶제작비용
픽업트럭 : 550만 원
5밴타입 : 1200만 원

▶제휴 및 촬영 문의
이메일 : bbongs142@autotribune.co.kr
사무실 : 033-735-2914

▶오토트리뷴에 대하여
2018~2019 네이버 자동차 전문가 Pick 활동
2017 서울모터쇼 네이버 자동차 강연
2017 랭키닷컴 자동차전문지 방문자 수 1위
2016~2019 네이버 포스트 자동차 부문 구독자 수 1위 (77만 명)
나는튜닝카양카오너 : 혹시 영업용번호판말고 환색번호판달수있나요
픽업트럭이요
미스유 : 오른쪽차는 진짜 법의 빈틈을 노린 얌생이차내요...뚜껑띠여논다해도 문은 어찌 해결할련지...
미스유 : 음.... 차라리 리베로후속작을 만드는건 어떨지 십내요... 봉고,포터가 싫어서 리베로후속을 기다리고 있는데 좀아쉽내요.그런데 편법을 이용하기위해 만들어진차라 하니 쪼께 거시기하내요~~
챨리신 : 콜벤ㅋㅋ 명동 종로 동대문 야간되면 어슬렁 거리며 야금야금 영업
서ㅎ : 콜벤은 3벤으로만 영업해야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는 6밴 아닌가요?
han han : 현행 허술한 관련 법을
합법적으로 밥벌이 가능한 방법 제시.
그이상 이하도 아니네요
먹고 살기 힘들다ㅎ
굿데이 : 5밴은 출고부터 화물로 등록이 되는데 격벽개조된 부분이 합법이라면 뭐하러 뒤 지붕을 자르고 붙입니까 그냥 격벽개조만 하면 간단한데???저대로 다니다 경찰에 걸리면 불법???뭐 검사할때마다 지붕 뗏다붙였다 꾸준한 수입보장 되겠군요 ㅋㅋ
FOX JAIL : 저 마감부위를 고무패킹 같은걸로 피팅해서 하는게 깔끔해 보일거 같은데 멀쩡한차 절단했다가 붙여논거 같네요
만두소년 : ㅋㅋㅋㅋㅋㅋㅋ 콜밴은 화물보험 들어가죠?? 택시는 여객보험 들어갑니다. 보험 차이도 심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법 조장하는 게시글이네요
베짱이 : 내년에 현대에서 픽업트럭생산할낀데..
근데 스타렉스 이뿌네요

"8년째 특정단체만 특혜"…인천공항 콜밴 운영 논란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8년째 특정단체만 특혜"…인천공항 콜밴 운영 논란

[앵커]

콜밴 기사들이 인천공항에서 8년째 특정단체만 콜밴 운영을 하는 특혜를 받고 있다며 반발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정단체 소속이 아닌 콜밴은 승차장 진입조차 불가능하다며, 공항 측에 사태 해결을 촉구했습니다.

박수주 기자입니다.

[기자]

인천공항 한 가운데 난데없이 노제가 치러지고, 지나가던 사람들은 의아한 눈길로 쳐다봅니다.

이들은 다름 아닌 콜밴 기사들. 이들은 공항 콜밴 승차장 개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동원 / 콜밴기사] "생계유지 차원에서 저희는 인천공항을 꼭 필요로 하고 인천공항에서도 상차장이 꼭 필요합니다."

인천공항에는 차량 2대를 세울 수 있는 콜밴 승차장이 있지만,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차량은 정해져 있습니다.

2011년부터 전국화물차연합회가 운영권을 쥐고 공항에서 영업 가능한 콜밴 100여대를 선정해 관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연합회 소속이 아닌 기사들은 이를 지나친 특혜라고 주장합니다.

[이병만 / 전국연합콜밴협동조합장] "이 사람들이 하는 말이 1인당 100만원씩을 내고 들어오라, 이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서…"

또 당초 호객행위와 바가지요금 등을 없애기 위해 상차장을 만들었지만, 이러한 불법행위가 여전하다고도 주장합니다.

외국인에게 정상요금의 10배가 넘는 바가지요금을 상습 청구한 기사가 구속되는 등 콜밴 불법영업은 한 해 평균 480건에 달합니다.

국토교통부와 인천공항 측은 양측의 조율을 우선 유도하되, 잡음이 계속되면 시설 백지화도 검토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토부 관계자] "인천공항이 우리나라의 얼굴이니까 이런 문제가 자꾸 불거지면서 시끄럽게 되면 사실은 이거는 폐쇄할 수도 있는 부분이거든요."

연합뉴스TV 박수주입니다.

sooju@yna.co.kr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จูน แบ่ก : 콜밴 전부는 아니지만 인천공항에 들어오는 사람들 대부분이 막가파 잖아. 인천공항에 콜밴을 없애야 한국의 공항
얼굴이 살아난다. 콜밴은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 에게 영업을 하지 마라.
그리고 입국장 에서 삐끼하는 양아치들 전부 없애야 합니다. 콜밴 이라고 영업을 해서 지하주차장에 가면 카니발 렌트카가 있어요..나도 사람들 태우는거 봤습니다. 인천공항에 콜밴, 콜밴 삐끼들을 없애야 합니다.

인천공항 콜밴 택시 이용후기

인천에서 인천공항까지 택시 탈려고 하다가 콜밴이라는 것 불러 보았습니다. 탑리무진점보택시 라는 곳에서 불렀는데요.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 

#영등포콜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htou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